배달 기사에 대한 무례한 행동, 쓰레기 가득한 보냉백 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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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기사에 대한 무례한 행동, 쓰레기 가득한 보냉백 사건

신선식품 배달과 수거에 사용되는 보닝백에 본인의 쓰레기를 채워 버려달라는 사연이 공개됐다.

 

신선식품 배달과 수거에 사용되는 보냉백 안에 개인 쓰레기를 채워 버려달라는 사연이 공개되면서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족이 배달 일을 돕는다는 A씨가 올린 글이 화제였습니다. A씨는 "가족을 돕기 위해 보냉백을 회수하던 중, 백 안에 이런 게 들어있었다"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냉동 딸기와 닭가슴살 봉지, 단백질, 볶음밥 등이 보냉백 안에서 엉켜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배달된 밥도 플라스틱 통 안에 그대로 버려져 있었습니다.

 

A씨는 "본인이 산 물건이 녹지 않고, 상하지 않게 담아줬으면 잘 반납해야 하는데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건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택배 일하는 사람을 뭐로 보는 거냐. 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알아서 좀 버려달라"고 강하게 호소했습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인간들이다", "문 앞에 쏟고 가라", "보냉백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이유", "저런 사람들 때문에 좋은 취지가 다 희석된다", "저렇게 모았다가 버리는 것도 능력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이와 같은 사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18년에도 '왜 배달 기사에게 음식물이 든 쓰레기 봉지를 주면 안 되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됐습니다. 당시 작성자 B씨는 "배달원에게 음식물 쓰레기 줘도 되는 거 아니냐. 돌아가는 길에 쓰레기 버려주면 얼마나 좋냐"고 발언해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배달 기사들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거나, 그들의 업무를 경시하는 행동은 절대 용납될 수 없습니다. 고객들은 배달원들이 맡은 일을 존중하고, 그들의 노고를 이해하며, 올바른 태도로 대해야 할 것입니다.